다이어트!

다이어트한의원 원하는 몸매로

푸르미야 2023. 7. 25. 14:38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구욧

 

 

 

다이어트 시작
너무 어려운 다이어트
다이어트한의원 가보기
건강하게 알찬다이어트

 

진짜 숫자가 올라가니까 너무 싫더라....

 

다이어트 시작

 

이번년도는 좀 저를 바꾸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작년에 10kg가 쪘고 이번년도에는 5kg가 쪄서 

총 15kg가 쪘네요. 그래서 이렇게 변한 저를 보노라니 정말

한심하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이런 각오를 가지고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영상을 보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다가오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영상을 참고를 하면서 이렇게하면은 정말 살이 빠질까?

 

안 맞는 방법으로는 안하는게 낫다

 

 

열심히 따라해도 살은 안빠지더라

그래서 이것 저것 보고 열심히 따라하게 되었는데요.

근데 그것도 정말 저에게 알맞는 방법이 아니라는 걸 깨닿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지만은 제 몸에 알맞지 않는 방법을

선택하게 되어도 살은 빠지지 않는다는 걸 깨닿게 되었네요.

 

그리고 다이어트를 어떻게 성공하셨는지 다들 후기 영상들을 보면은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매일 이를 악물고 관리를 하기는 하는데

진짜 진짜 잘 안되서 항상 포기를 할까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시작한거 포기를 하지 말까도 하기도 했네요 ㅠ_ㅠ

항상 눈물이 앞을 가리기도 했습니다

 

 

힘들었지만 친구가 알려줌 땡큐!

너무 어려운 다이어트

이렇게 너무 어려운 일에 어떻게 해야할까 항상 고민을 하기도했습니다!

그래서 진짜 제 주위에 성공한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그리고 병원도 추천을 받아봤는데요.

뭐 몇몇의 친구들은 본인이 열심히 운동하고 밥도 잘 안먹고 그래서

그렇게 잘 뺀 친구들도 있는 반면에 어떤 친구는 다이어트한의원에서

도움을 받아서 관리를 성공해서 지금에 다다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급한 제가 그 친구한테 다이어트한의원이라는 곳이 있냐고 물어보게 되었습니다.

 

꽤 많이 있던 다이어트한의원

요즘은 한의원에서 다이어트를 알려준다구욧

 

그 친구도 처음에 다이어트한의원이라는 곳을 잘 몰랐지만 그래도

알아보니까 꽤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본인에게 알맞을거 같은 곳을 선택했데요

그 기준이 바로 후기가 마음에 들고 그리고 편안하게 먹고 관리를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저에게 이야기를 해줬는데요. 사실 그 친구가 진짜 진짜 뚱뚱했는데!

거 다이어트한의원에서 어떻게 관리를 해줬는지 모르겠지만

진짜 호리호리한 사람으로 변신해서 그런지 모르는 사람으로 나타났다니까요..

그래서 그 다이어트한의원으로 가보기로 했답니다.

친구가 추천한 다이어트한의원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안심하고 갈 수 있었어요

 

정말 깨끗하고 좋아서 너무 좋았어요!

 

다이어트한의원 가보기

 

친구가 알려준 다이어트한의원에 방문을 하였는데요

가장 먼저 예약을 해서 선생님을 만나기로 했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예약을 해야지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까

꼭 참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한의원에서 관리를 진행받았다

 

 

선생님이 꼼꼼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을 만나서 제가 지금 어떤 상황이고 그리고

어떤 체질인지 알아볼 수 있었는데요.

저는 딱히 그냥 아무 방법으로 관리를 해야지 하는 생각으로

진행을 하려고 했는데, 선생님께서는 이렇게

제 체질을 알고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꼼꼼하게 관리를 도와주시고 진행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캡슐알약을 받았는데, 이렇게 생긴 약에 한약재가

들어가있다고?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은 물어보니까 맞다고 이야기를 해주시더라구요.

 

암튼 그래서 일단 받고 관리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물이랑 먹으면서 운동을하고 그리고 항상 건강한

생활을 이어나가게 되었답니다.

 

 

내 몸에 알맞게 관리를 시작해요!

 

건강하게 알찬다이어트

 

그리고 다이어트한의원에서 받은 캡슐알약을 먹으면서

힘들이지 않고도 열심히 관리를 하였는데요.제 넘치는 식욕을 줄이고, 그리고 밥도 덜게 먹을 수 있게도움을 주면서 정말 날마다 바뀌는 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진짜 이게 정말 나한테 알맞는 방법이라고 생각을 할 수 있었네요.암튼 힘들이지 않게 관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또 건강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예전에 했던 방법을 그대로 했다면은 저는 또 요요현상으로힘들어서 또 포기를 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친구 덕분에 다이어트 한의원을 알게 되었고 건강하게 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건강하게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다

 

건강하게 하면서 몸도 튼튼해졌어요!

 

 

여러분들도 건강하게 하면서 원하는 몸매를 만드는 것이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그냥 마냥 유명한 방법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본인 몸에 알맞는 방법으로 하는 것이 본인 몸에 알맞는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어요

 

 

자연과한의원 광주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광주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