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필라테스 다이어트 정말 할 수 있을까?

푸르미야 2023. 7. 10. 15:41

 

필라테스로 다이어트 도전함!

 

 

 

필라테스 정말 다이어트가 될까?
딱 한달만 해봤는데
큰 효과가 없어서
근데 같이 하니까 괜찮은 듯

진짜 기구도 많고..건강해지는 기분이었어요

 

 

1. 필라테스 정말 다이어트가 될까?

 

필라테스로 다이어트를 성공했다는 분들의 글을 많이 봐서

저도 도전을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집근처의 필라테스를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 근데 필라테스가 몸매교정에 좋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근데 정말 다이어트에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필라테스는 무엇인고

 

* 필라테스란?

필라테스는 동작을 반복하면서 근육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

신체의 다양한 근육 중에서는 갈비뼈 밑 부분과 엉덩이를 가로지르는

인체의 중심선을 조절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하네요.

 

요가를 할 때와 마찬가지로 필라테스를  하면 가늘고 긴 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다는 점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필라테스는 근력 증진은 물론

신체에 유연성, 체중감량은 물론 자세교정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뭐 균형감과 집중력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일단 저는 배우면서 살이 빠질 수 있는지도 기대를 해봤어요

 

 

딱 한달만 도전을 해봤죠 근데 또 재미가 있더라고요


2. 딱 한달만 해봤는데

 

그리고 저는 필라테스를 배우면서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 기대를 했습니다!
근데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더라구요.

제가 정말 열심히 하냐 안하냐에 따라서

그날 살이 빠지냐 안빠지나 하는거 같아요

암튼 그래도 필라테스를 배우면서 좋은 점은

몸에 있는 균형들이 잡혀지면서 몸 라인이 이뻐지는 장점?

 

 

이렇게 좋은 효과들이 나타나더라고요?

그래도 이렇게 좋은 효과들을 보인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지만

뭔가 효과가 조금씩 나타난다고 할 수 있어서 뭔가 아쉽다고 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약의 도움을 받으면서 필라테스를 관리를 하기로 했어요

그 대신에 한 달 더 하기로 마음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독하게 마음을 먹지 않으면은

다이어트가 되지 않으니까, 진짜 독하게 하기로

마음을 굳게 먹게 되었네요

 

큰효과가 없어서 병원에 방문함!

3. 큰 효과가 없어서

 

그래서 병원들을 꼼꼼하게 알아보고 난 뒤에

제가 그나마 괜찮을거 같다, 여기로 확실하게 

선택을 하고 난 뒤에 선생님을 만나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선생님을 만나니까 선생님께서는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진짜 제가 알던 방법들과는 전혀다르더라구요.

암튼 그래서 제 몸에 알맞는 방법에 

약을 챙겨주시고 운동도 지금 하고 있는 필라테스를 하면서

그리고 유산소 운동이나 근력운동도 조금 더 추가를 하라고

이야기를 해주셨답니다.

그래도 이렇게 약을 먹으면서 하면은

조금은 더 도움을 받을 수 있겠지?

 

근데 같이 하니까 좋은 거 같아....

4. 근데 같이 하니까 괜찮은 듯

 

암튼 그래서 저는 약을 먹으면서 건강하게, 그리고

힘들이지 않게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사실 필라테스를 하면서 제가 먹고 싶은 것도

많이 안 먹고 관리를 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편안하게 먹고 관리를 하니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암튼 여러분들도 운동을 하면서 이렇게 

조금 도움을 주는 방법으로 하면은 좋은 거 같네요

참 ! 저는 한약의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꽤 괜찮은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건강하게 원하는 몸매를 만들어보세요!

 

 

 

 

명동자연과한의원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명동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