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유산균 다이어트 도움된다고 해서

푸르미야 2023. 7. 3. 16:50

 

 

건강한관리
진짜 건강하게 관리를 시작해봅시다!

 

유산균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면서
하지만 선생님의 도움을 받으면서
건강하게 관리를 시작

 

 

 

 

유산균하나만 믿었다

1. 유산균 먹으면서

 

저는 장건강은 물론 위건강도 좋지 않은 사람이라

항상 유산균 달고 사는 사람 중에 하나에요

그래서 ! 남들보다는 피부가 좋다고는 이야기를 할 수 있겠네요.

암튼 유산균 먹으면서 화장실을 잘 가서 몸이 편안하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데, 그래도 뭐랄까 그건 좋지만

살은 잘 안빠져서 좋지는 않아요 그래도 유산균

잘 먹으면 먹을 수록 몸 속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그래서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일단은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유산균으로 건강한 삶을 위해서

 

* 여기서 알아보는 유산균 효능은?

 

- 구강건강에 도움

구치를 발생시키는 세균을 억제해주는 효과를 줌

 

- 피부미용에 도움

장 누수 현상으로 인해 나쁜 균들이 만드는 독소가

혈액 속에서 우리 몸에 기어다닐 수 있는데,

하지만 유산균의 경우에는 장내 산성 환경을 유지를 하면서

장 누수 현상을 줄여주면서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줌!

 

- 장건강에 좋다

유산균을 먹음으로써 장내에 있는 유해균과 그리고

독소를 제거를 하면서 세균으로부터 질병을 막을 수 있음!

 

하지만 본인의 건강을 위해서 꼬박꼬박(저처럼) 챙겨먹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유산균들의 핵심은 장에서 좋은 균들의비율을 높여주면서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본인이 배에 가스가 차거나 혹은 복통을 많이 일으킨다면은

꼭 유산균을 먹고, 그리고 장이 약해져있는 분들의 경우에는

유산균을 먹는게 좋겠죠!

저도 진짜 열심히 먹고 관리를 했지만 그래도...

유산균으로 한계가 있는게 있겠죠

 

 

유산균 다이어트를 하면서 어떻게 할 수 있을까?


2. 다이어트를 하면서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유산균이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는데

이건 또 미미하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네요..

일단은 장건강이 좋으면 일단 노폐물 배출에 있어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 있는데, 그래서 이 부분에 있어서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 챙겨먹는다면은

좋은 효과를 받을 수 있겠죠! 그렇지만 저도 잘 챙겨먹는다고

자부를 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가끔씩 유산균을 안챙겨먹는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유산균 다이어트를 한다는 건 끔찍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암튼 이렇게 하면서 다이어트는 다른 부분으로부터 관리를 받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깊은 생각을 하고나서 부터 그 다음주부터 열심히 알아본거 같아요..

근데 진짜 병원들이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너무 힘들었습니다ㅠ

근데 저는 일률적인 방법으로 하는 것보다는 제 몸에 알맞게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이게 진짜 관리를 할 수 있을까

 

요즘은 광고에서 보면은 이거 먹고 살을 잘 뺐어요!

해서 여러가지 약들을 볼 수 있었는데, 

진짜 이게 빠지나... 효과가 없지 않나 생각을 했는데

이게 또 호불호가 갈리는거 같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다이어트를 할 때는 진짜 잘 뺄 수 있는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해서 개개인의 방법으로 하는 곳에서

진행하고 싶어서 열심히 찾아봤는데

그 결과가 바로 한의원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한의원에서 관리를 하는가봐요

암튼 유산균으로 한계가 있는게 그런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효과는 정말 좋았다


3. 하지만 선생님의 도움을 받으면서

 

그리고 한의원 선생님을 만나면서 제 체질이랑 컨디션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파악을 하게 되었는데, 제가 이런 체질을 가지고 있는지도 몰랐고

그리고 또 선생님이 제 몸에 알맞는 운동이나 식이요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주셔서 아주 놀랐습니다. 진짜 누가 이렇게 해주는건

헬스장에 있는 트레이너 분들이었는데, 하지만 이렇게 선생님이

꼼꼼하게 짜주는 걸 보니까 진짜 열심히 알려주고 좋은 결과를

알려준다는 것 아닌가 싶었어요!

 

 

건강하게 먹고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짱 좋음

암튼 저는 선생님만 믿고 관리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

그리고 캡슐로 된 알약으로 되어 있어서 진짜 

먹기도 편안하고 언제 어디서든 먹기가 편안해서 

진짜 관리에 있어서 부담이 없어서 완전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관리를 하는데 있어서 

힘들지 않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었네요!

 

진짜 본인이 하기 힘들다면 병원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습니다!

 

건강한 관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4. 건강하게 관리를 시작

 

 

이렇게 건강하게 관리를 하면서, 일단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았고

그리고 몸 속에 있는 노폐물과 독소들이 빠지면서

일단 몸이 붓는 것들을 볼 수 없었기 때문에 정말 많았기 때문에

이제는 힘들이지 않고 건강하게 관리를 하고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암튼 여러분들도 건강하게 관리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