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독소 다이어트 나에게 도움되는

푸르미야 2023. 5. 18. 11:32

 

몸 속에 있는 독소들을 제거를 해보자

 

독소 다이어트 시작
피부는 좋아지는 거 같은데
진짜 독소 다이어트 하고 싶다
정말 살이 잘빠지네

 

몸 속에 있는 독소를 제거를 먼저하라고?

 

 

1. 독소 다이어트 시작

 

다이어트를 하기에 앞서서 독소 다이어트가 도움이 된다고 해서

독소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요즘은 조금만 검색을 하더래도 내가 원하는 정보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좋은 시대라고 생각을 하게 되는데

어쩌다보니까 독소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우리가 먹고 있는 것들이 독소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몸 속에 있는 것들을 일단 빼고 나서 

건강하게 하는게 가장 좋다고 하더라구요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농약이나 가공식품의 방부제 등을 

섭취하면서 독소가 쌓일 수 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전자파와 페인트 등에 있어서 쌓이기 때문에

건강하게 독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는데요

 

저도 지금 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에 이런 기본적인 것 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왜냐면은 매일 매일이 피로하고 그리고 피부가 칙칙해지면서

혼자서 관리를 하게 되면은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느낌을 들었거든요..

그리고 항상 고민이 됐던 붓기! 붓기! 매일 이것 때문에 고민을 했어요

매일 붓는 제 몸 때문데요.

왜냐면 매일 붓는 제 몸 때문에 항상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독소 다이어트를 가장 먼저하고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다들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독소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 몇가지를 한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독소 다이어트를 어떻게 하면은 좋을까?

가장 대표적인 레몬디톡스부터

 

 

- 레몬디톡스 

물과 레몬즙을 섞어서 만든 독소 다이어트방법

꿀이랑 시럽을 소량 첨가를 해도 되는데 다이어트를 위해서

첨가를 하면 안되겠죠 ㅠ 저는 그냥 물과 레몬즙만 넣었어요

 

- 유산소 운동

 

땀을 흐를 정도의 충분한 유산소 운동도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느데요!

그리고 독소 다이어트에 있어서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땀을 통래서 몸 속에 있는 독소를 배출을 할 수 있다는 점!

유산소 운동을 대신해서 반신욕을 하거나 혹은 사우나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귀찮아서 유산소 운동을 하지 않았던거 같아요 ㅠ

 

수분섭취를 하면서 독소와 노폐물들을 제거 하자

 

- 수분섭취

 

물을 충분히 먹는 것도 독소 다이어트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데,

물은 진짜 몸에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독소와 노폐물들을 체외로

빠져나가기 때문이죠 그리고 공복상태에 물을 마시면은 더 좋고

매일 매일 마시면은 좋겠죠!

 

 

이렇게 독소 다이어트를 위해서 관리를 열심히 하지만은 

실상 잘 지키지 못했던거 같아요

 

분명히 다이어트를 하려고 했는데

 

2. 피부는 좋아지는 것 같은데...?

 

열심히 한다고 열심히 먹고 관리를 했는데

피부는 좋아지는 거 같은데도 왜 살은 안빠지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피부는 좋아지는 거 같아서 기분은 좋아졌어요

하지만 제 목표는 살이 빠져서 기분이 좋아지는게 목표이기는 했는데

그래도! 독소 다이어트를 하면서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이게 맞는가 해서 알아보니까 그냥 몸 속이 좋아지는 그런

방법이라고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하면서 원하는 방향을 찾을 수가 없어서..

독소 다이어트를 그만 둘까도 생각을 해봤는데

그냥 저는 이 방법을 그만 두지 않고 ! 꾸준하게 하면서 관리를 하기로 했어요

근데 몸 속이 정말 건강해지고 깨끗해지니까 이렇게

피부가 건강해지는 거겠죠? 그래도 친구들이 피부가 건강해진거 같다고

이야기를 하는 거 보면은 뭔가 변화가 있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좋아지는거겠지 했는데 살은 안빠지는 거 보니까

너무 슬픈 저

 

진짜 독소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서

 

3. 진짜 독소 다이어트 하고 싶다

 

그래도 찐 독소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정말로 다이어트를 하면서 건강해지는 방법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요즘은 한의원에서 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이 방법을 선택했는데 아무래도 한의원에서 하게 되면은

한약이 독소를 잘 뺴주고 건강하게 할 수 있어서 좋은 방법이라 생각해서

바로 예약하고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그래서 제 체질을 바로 캐치를 하시고 그에 알맞게 관리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캡슐한약이라서 그런지 처음에는 신기하고 물 하나로

다 되니까 너무 신기방기 했는데요. 

진짜 세상이 이렇게 변화 되는 구나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암튼 한약을 먹으면서 관리를 하게 되니까 몸도 가볍고

몸 속에 있는 독소와 노폐물들을 제거를 하게 되니까 

붓기도 없어지는 느낌이라서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진작에 독소 다이어트를 알아보지 않고 이런 방법으로 할껄!

이라고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지금와서 알았으면 된거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4. 정말 살이 잘 빠지네

 

그리고 독소 다이어트가 아닌 이 방법으로 

관리를 하게 되면서 원하는  몸매를 얻게 되었는데

사실 진짜 저는 독소 다이어트만 해서 얻는 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만 하는것이아니라 운동도하고

그리고 몸 속에 영양소를 채워넣어서 관리를 하면서

원하는 것들을 잘 관리를 하면서 해야지만 

내가 얻을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데 

암튼 제가 혼자서 할 때 정말 어리석었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었겠네요

 

이렇게 하면서 건강하게 관리를 하고 있어요

그래도 지금 결과가 잘 나와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처럼 체중관리를 하는 친구들한테 꼭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굶거나 단기간에 하는 방법으로는 절대로 좋은 방법이 아니니까 

추천하고 있지 않다고 말이에요 ㅎㅎㅎ

아무튼 체중관리는 인내심 싸움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본인의 싸움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싶으니까 

꼭 관리는 본인과의 싸움이니까 꼭 관리는 힘나게 하는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