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다이어트식품 좋은게 뭐 없어서

푸르미야 2023. 5. 15. 12:06

 

다이어트식품도-그냥-딱히
뭐가 좋다는 걸까

 

- 다이어트식품 많기야한데
- 나는 그냥 먹으면서 관리하기가 좋다고 생각함
- 건강한 삶이 좋다고
- 근데 이 방법이 적절하다고
- 그래서 건강하게 살자

정말 많은 다이어트식품들

 

 

- 다이어트식품이 정말 많기야한데

 

요즘은 다이어트식품이 정말 많다 진짜 많이 나오는 시점이다

나도 체중관리를 안하는 사람이 아닌데

이런 다이어트식품이 나에게 도움이 될 거 같아서

선택을하고 먹기 시작을 했는데

정말 0칼로리일까 ? 하다가 먹고 그리고 또 먹기도 했다

진짜 이걸 선택을 해서 먹으면은 나한테 이득이 있나 싶어서 먹고

또 먹고가 한달이 된 적이 많기 때문이다 -_ㅠ

근데 또 이게 너무 맛있어서 또 먹게 된다는 사실

암튼 세상이 이렇게 변하니 좋은 식품들이 나오니까

살이 더찌는거 같지만 그래도...나름 도움을 주니까 

좋은거 같아요.. 그래도 체중계 위에 올라가기가 너무 싫다는 사실!!

사실 남녀노소 체중계위에 올라가는 건 정말 무섭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진짜 이렇게 관리를 하는 것도 그 중에 하나라고 생각을 하는데!

가끔씩 체중계를 부셔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다들 관리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그냥 먹으면서 관리를 하는게 좋던데 나는

 

- 나는 그냥 먹으면서 관리하는게 좋더라

 

이렇게 0칼로리를 신경쓰는 것 보다는 이렇게

내가 원하는 음식들을 먹는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

그래서 그냥 다이어트식품은 좋겠지만은

다이어트식품 처럼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찾아서

건강하게 먹으면서 관리를 할 수 있는게 가장 좋은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검색을 하다가 보니까

그에 다이어트식품에 알맞는 식품들을 알아보니

오트밀, 아몬드, 그릭요거트, 사과, 계란, 병아리콩이 있었는데

근데 또 다이어트식품에 팝콘이 도움이 된다고 해서

좀 의외긴 했어요 

(팝콘이 옥수수로 만들어진 음식이다보니까 섬유질도 풍부하고

더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를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칼로리가 낮기도 하고 또 대신에! 카라멜이 들어가지 않은

약간의 소금이 들어간 팝콘이 좋다고 하네요)

 

암튼 이런것들이 도움이 된다고 하니 드시면 좋겠죠!

근데 이렇게 먹으면 정말 살이 빠질까? 하는 의문도 생겨났습니다

그래도 안먹는 것보다는 낫겠죠 ..?

많은 분들이 이렇게 저처럼 알아보는 거처럼

이렇게 정리가 잘 되어 있는 블로그들을 보게 되면은

진짜로 관리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냥 건강한 삶을 꾸려주세요

 

- 건강한 삶이 좋다

 

저는 다른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보다보니

굶거나 혹은 덜게 먹는 사람들을 많이 봤습니다

이렇게 하면은 쉽게 본인의 건강을 빠르게 망치는 것을 보았는데

과연 진짜 나중까지 그렇게 이쁜 몸매를 유지를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되

다이어트식품을 건강하게 먹자라는 생각이 들었죠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게 되었답니다...어떤 방법이 과연 나에게 알맞는

방법일까? 하는 생각으로요

그래서 검색을 정말 많이 했던 거 같아요.

그러다가 정말 진짜 제 몸에 알맞을거 같은 방법을 찾았습니다

 

사실 찾는데도 시간이 정말 많이 걸렸어요

업체들도 많고 그리고 병원들도 너무 많기도해서

이게 맞는건지 많은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건강하게 하고 싶었는데 나 혼자서 해야하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 방법으로 건강하게 살을 빼는게 어떨까 싶네요

 

 

- 그래서 이 방법이 나에게 알맞는 것 같다

 

어느 순간 제 눈에 알맞는 방법을 찾았는데 바로

그게 한의원에서 진행하는 체중관리 방법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

요즘은 이렇게 하는 것을 많이 하시나봐요

그래서 제 체질에 알맞게 약을 처방을 해주시니까 

이게 진짜 저만을 위한 관리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렇게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선생님에게 물어볼건 물어보고 관리를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하면서 한의원에서 주신 캡슐을 먹으면서 열심히

관리를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 물만 먹으면 되니까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사실 한약은 너무 쓰고 맛이 없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거는 그런게 1도 없어서 편안하게 관리를 할 수 있었다는 점이 있었어요

 

왜 사람들이 선택하는지 이제 알겠더라구요

 

왜 많은 사람들이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암튼 그래서 다이어트식품은 나에게 좋겠지만

그래도 안빠진다면 이렇게 관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이렇게 하니까 조금은 편안하게 할 수 있었고?

그리고 선생님이 관리에 있어서도 제 체질에 있어서도

잘 알려주시니까 진짜 누가 옆에서 이야기를 해주시니까

진짜 이게 알짜베기라고 생각을 하고 관리를 잘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했어요

진짜 여러분들 굶어서 하는 방법은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없어요!

살은 나중가서 또 찌니까 그 방법은 좋은 방법이라고 추천 노노

꼭 건강하게 먹으면서 관리를 해주세요!!!

 

그래 건강하게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야

 

- 그래서 건강하게 살자

 

이렇게 하면서 건강하게 관리를 하고 있는데

진짜로 진짜로 저는 요요현상도 오지도 않고

건강하게 쭈~욱 하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다른 사람들이 너무 부럽다고 하는 그런 몸매를 가졌네요

다이어트식품도 진짜 중요하지만 

그래도 그래도 본인의 몸에 알맞는 그런 방법으로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왜 그렇자나요 건강한 몸매를 가진 분들이

몸에 좋지 않은 것들을 배재를 하면서 

관리를 하는 이유들이 다 그런거 같습니다 -_ㅠ

관리를 하면서 깨닿게 되네요

날씬해지고 싶으면 건강하게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야

 

 

여러분들도 관리를 하면서 

어떤 방법이 본인에게 알맞는 방법인지

한번 알아보고! 그에 알맞는 방법들을

찾아보면서 관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저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해요

 

이제는 본인이 어떤 상태를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체질을 가지고 있는지

꼼꼼하게 파악을 해서 건강하게 하는 방법으로 

선택을 하면서 힘들지않은 방법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