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다이어트도시락 직장인이라면 주목

푸르미야 2023. 5. 4. 14:10

 

건강하게-체중-관리를-하면서
직장인도 살을 빼면서 건강챙겨야죠

 

1. 다이어트도시락 어떻게하면 좋을까?
2. 다이어트도시락 방법들
3. 다이어트도시락으로 살 뺄 수 있을까
4. 다이어트도시락말고도 다른 방법

 

나에게-알맞는-방법을-찾아보자
어떻게 꾸리면은 관리에 있어서 좋은 방법일까요?

 

1. 다이어트도시락 어떻게 하면 좋을까?

 

요즘에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를 위해서

다이어트도시락을 꾸리고 있는데요.

제가 잘 알고 하는게 아니라 거의

야매로 하는 다이어트도시락이기 때문에건강이나 그리고 칼로리 부분에 있어서는생각을 전혀 못한다는 것..? 암튼 제가 만드는

다이어트도시락은 이런 단점들이 있었습니다.

이제는-힘들이게-먹지마세요
건강하게 먹는 것도 좋은데 나에게 알맞게 꾸려야죠

 

 

제가 직장인이다보니까 이런거에 신경을

쓸 수 없다는 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다이어트도시락을 자주 해드시는 분들을 보면서어떻게 해야하나 많이 참고를 하기도 했습니다.

 

다이어트도시락을 싸면서 느낀 점은정말 의지가 강해야하고 그리고 고된 점도 있지만내가 먹고 싶은 음식에 대한 욕구를 의지력으로이겨내야한다는 점이 너무 힘들어요그리고 내 본능을 이겨내고 먹고 싶은 욕망을 참는다는 것이관리의 첫걸음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데요.이런 마음가짐으로 하다가 중간에는 탈주하는 저를 보고 내심 안타깝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나를-위한-관리를-시작을-했다면
간편하게 그리고 양은 적게 해서

 

2. 다이어트도시락 방법들

 

- 최대한 단순하게 만들자

 

다이어트도시락을 만들 때는 최대한 간단하게

준비를 할 수 있는게 가장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래보관한 식품으로 구성하는것이 짱

 

- 풍부한 식이섬유로 구성하자

 

변비는 진짜 스트레스 중에 스트레스에요

그래서 식이섬유를 많이 드시면서 배변활동을 활발히 하는게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어요

 

- 양을 꼭 조절하자

 

너무 많은 요리를 하게 되면은 시간적으로도 소모가 많고

힘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두끼 정도의 식단을 하게 되면은

시간과 식재료를 아낄 수 있습니다.

 

알맞는-방법으로-하면서-건강하게
나에게 알맞는 약으로 건강하게 관리해요

 

3. 다이어트도시락으로 살을 뺄 수 있을까?

 

요즘은 다이어트도시락이 정말 스마트하게 나오고 있잖아요.

그래서 이것저것 사먹으려고 생각을 했으나

제가 먹는 한끼식사에서 칼로리가 너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이게 정말 다이어트도시락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그래서 그냥 제 손으로 싸는 다이어트도시락이 가장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이렇게 혼자서 곰곰히 생각을 해보니어쨋든 영양분들이 많겠고, 운동으로 하면 되겠구나 했는데저는 또 운동을 잘 안하는 사람이라 이 방법이 맞는가 싶었어요

 

쓴맛도-없는-편안한-한약
이쁜 알약으로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어요

 

4. 다이어트도시락말고도 다른방법

 

그래서 다른 방법이 없나 찾아봤는데역시나 약을 먹으면서 관리를 하는 방법이라고이야기를 할 수 있었는데요.하지만 너무 일률적인 방법이 아닌 저는제 입맛에 알맞는 방법으로 하고 싶어서한의원에서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를-위한-선택이-정말-옳았다
편안하게 언제어디서든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요즘은 한의원에서도 이렇게 도움을 주더라구요.일단은 이렇게 쉽게 먹을 수 있는 감기약 처럼 한 봉지씩 포장이 되어 있구 , 그냥 물과 함께 드시면 끝!그래서 일단 살이 빠지겠지? 하고 열심히 먹었답니다.그리고 항상 궁금했던 다이어트도시락에 더 포함을 시킬음식이나 영양성분들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먹으면서 살을 건강하게 뺐는데

약 15kg정도 뺐어요 ㅎㅎㅎㅎㅎ

암튼 본인 혼자서 하기가 너무 힘들다면 

이렇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너무 한가지에만 치중하지 마시구요!

건강하게 하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