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다이어트약 식탐사약으로 선택하고 건강하게 감량했어요

푸르미야 2023. 2. 16. 12:13

 

 

 

안뇽하세요!

봄이 언제쯤 올지...

계속 지속적으로 추위를 달리고

있어서 너무 너무 추운거 같아요

오늘은 또 비가 와서 너무

너무 추운거 같아요

언제 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지난번까지는 

코트나 그리고 짧은 숏패딩을 돌아가며

입어가면서 완전 이제 봄이구나하고 

발광하는 저를 보았는데요 ㅋㅋㅋㅋ

암튼 이제 봄이구나 하고 완전 기분이 좋았는데

 

정리를 했던 롱패딩을 꺼내면서

진짜 기상청은 믿을게 못되는구나

하면서 욕을 했던 저를 보았습니다


지금은 패딩 없으면은 못사는거 같아요

 

암튼 롱패딩 속에 있는 뚠뚠한 

제 살을 감싸면서

언제쯤 내 살을 없앨까

하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당

 

저는 제 살을 어렸을 때부터

다이어트를 진짜 열심히 하고 살았어요

사실 언제부터라고는 이야기를

할 수 는 없지만 ㅋ

 

 

암튼 그때는 굶는 방법이

진짜 유행이기도 하고

지금도 유행이기도 해서

제가 관리를 한다고 하더래도

굶는 방법으로 관리를 하는 거 같아요.

이렇게 하면은 단숨에 살을 빼지만은

이렇게 하게 되면은 음 뭐랄까

또 맛있는 밥을 먹게 되면은?

 

빠르게 다시 살이 찌는 거 같아서

굶는 방법은 진짜 소용이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다이어트 생각이 별로 생각이

없다가도지금 나이가 들고나니까는

살이 확찌는게 눈에 띄어서

다시 생각이 바뀌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굶는 방법 이외도

한가지 음식을 먹으면서

관리를 하는 분들도 종종 볼 수 있었는데

 

와 나도 이렇게 할 수 있겠다 싶어서

한번 쿠팡이라는 곳에서

두부로 승부를 보자고 생각을 했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한가지 음식만을

고집을 하다보니까 

제 눈앞에 있는 맛있는

음식을 보고 나니까

폭식의 늪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방법들이 너무 좋지 않다보니까

제 몸무게가 빠르게 늘어나는 

불상사를 겪게 되었습니다..

그러니까 몸에 좋지 않은 방법은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ㅠ

 

그래서 체중관리를 오랫동안 한 입장에서

좀 건강하게 하는 방법을 추구 하고 싶었는데

그래서 열심히 서칭을 한 결과로는

다이어트약! 을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그중에서는 식탐사약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음 이게 진짜 다이어트약에서 진짜로 괜찮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용 -_- ㅋㅋ

한방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기도 하고

그리고 또 후기도 대단히 많기도해서

일단은 알아보기로 했답니다!

 

사실은 나이도 나이고 그리고 

진짜 좀 제 몸을 유지를 할 수 있는

그런 방법을 알고 싶기도 해서

다이어트약 중에서 식탐사약을

선택을 하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제 친구들은 다들 날씬해서

이야기를 하더래도 

왜 그런 다이어트약을 먹음?

일단 한번 먹고 경과이야기 해줭

이야기를 하니까 뭔가 더 독한

마음을 먹게 되는 거 아세요..?

 

 

 

암튼 제 자존심에 일부로

스크레치를 주는 건지 몰라도 

이렇게 이야기를 하지 않으면

제가 다이어트를 하지 않으니까

이렇게 이야기를 해주는 친구들이

한편으로는 고마웠어요 ㅎㅎㅎㅎㅎ

 

처음에 방문했을 때는

역시나 한의원이라서 그런지

한약 냄새가 아주 강하게 났어요

그래서 일단 대기를 하고 선생님을

만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진맥을 받고 그리고

제가 어떤 체형인지도 이야기를 해주고나서

한 30분 정도 이야기를 하고 나니까

제 몸에 알맞은 다이어트약인...

식탐사약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환이랑 물형태로 있었는뎅

저는 먹기 쉬운 물형태로 ?

먹기로 했답니당

 

 

 

일단은 첫날에는 맛있는거 먹고...

또먹고...그리고 다이어트약먹기 전에

또 풀때기도 먹고....
암튼 다양한거 먹었던 저

근데 신기한게 입맛도 없었구....

식탐사약이라고 그런지

진짜 식탐이 사라져서 완전 신기했구...

암튼 좋았습니다 굿쟙



​그래서 한달치를 받았는데

이제는 반정도 남았나요?이렇게

관리를 하면서 식이요법이랑 운동을 하면은

진짜 살이 빠지겠다 생각이 들겠더라구요
사실 조금은 살이 빠져서 친구들이

그때 좀 스크레치를 줬는데 효과가 대단했네 ㅋㅋ

라고 했는데 본인도 다이어트약을

 

 

먹고 싶다면서 식탐사약 링크좀

알려달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푸히히

암튼 다같이 먹고 이쁘게 살빼서

비키니 입고 부산 앞바다에서 사진 찍는게

목표라고 다같이 이야기를 하고 있숩니다 

푸하하 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다같이 이야기를 하는게 아이가 없었지만

그래도 다같이 하는게 더 재미있다고

저는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