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한약다이어트로 인해서 내 인생이 바뀌게 되었다

푸르미야 2023. 1. 25. 10:16

 



일단 나는 이번에 바이러스 때문에

집안에 있는 일이 많아졌다 사실

내가 이걸 걸린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걸리게 되니까 정말 생각치도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거의 집에서 재택으로 일을

많이 일을 했다는 점이 있었다.
집안에서 일을 했는데
이제는 집에서 일하는게 편안하다고 

생각을 할 정도로 나 본인은 그렇게 생각한다...
사실은 밖으로 돌아다니는 거가
짱 좋은데 왜 이렇게 변했는지 모르겠지만
바이러스 때문에 이렇게 변해버렸다는 점



암튼 이렇게 집안에만 있다보니까
집에 있는 음식들을 계속 집어먹게 되었다
진짜 진짜 진짜 ~ 진짜로 하나씩 먹게 되었다

근데 내가 이렇게 잘 먹는 사람인지

이렇게 알게되었다는 점이 

집안에서 재택을 하면서 알게 되었다

그래서 순식가에 10kg가 쪘는데 말이 되냐고요 이게 ㅋ
그래서 이렇게 살이 찌니까 전보다 활발한 사람이 아니라
좀 느릿하고 뭐든지 노활발한 사람이 되어서
진짜 이게 내가 맞는지 모를 정도로
생각이 깊어지는 시간이 많아졌다고 할 수 있었는데....
그래서 이러면 안되겠다고 생각해서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한약다이어트 알아보면서
저한테 알맞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서 진행해보기로 했답니다!
진짜 지금까지 관리를 위해서 제가 

진짜 진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진짜 지금의 한약다이어트를 만나서 

지금은 고민없이 관리를 하고 있는 거 같아요

 

이렇게 한약다이어트를 하기도 전에

 
정말 정말 어떻게 관리를

해야할지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요
요즘에 광고가 진짜 너무 잘해주죠?
추천을 해줘서 알게되었습니다.

이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더라구요 ㅎㅎ

진짜 알고리즘이라는게 진짜 너무 편안하고
좀 귀찮은 존재이기는 하지만은
그래도 필요할 때는 이렇게 추천을 해주니까
너무 좋기는 하네요 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한약다이어트들을 보니까
많은 분들이 이미

거쳐갔다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후기들을 보면서 

믿음을 가면서 선택을 했던거 같습니다 ㅎ
바로 그날 바로 예약을 해서 
주말에 바로 선생님을 뵀던거 같아요


그리고 선생님을 보기 전에는

설문지를 하면서 
선생님을 기다렸습니다!
이렇게 하면서 선생님이랑 이야기를 
꼼꼼하게 하게되었는데요.
진짜 이게 방법이 안되면은 저는
정말 뚱뚱하게 살거에요라는 생각을
속으로 혼자서 속삭였는데요!

 



선생님은 제 체질을 잘 알아보시면서
제가 어떤 체질이고 그리고 주의해야하는 것
그리고 운동방법은 물론 식이요법까지 
모조리 이야기 해주셨는데요
 왜 이렇게 사람들이 병원에 가는지
이해를 하게 되었답니다..

암튼 이렇게 관리를 시작하면서
제 몸에 알맞는 약을 처방을 받게 되었는데요
사실은 한약다이어트이라고 이러한

한약이 쓴맛날거 같다는
생각을 했지만은 그런 것도 없고
목넘김도 좋고 편안해서 아주 편안하게
체중관리를 하고 있답니다


암튼 꼼꼼하게 알아보고
저 본인에게 알맞는 방법을 찾아

관리를 하게 되니까 힘들이지 않게

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다는 점이 있었어요 ㅎ
진짜 저에게 알맞는 곳을 찾게 
되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이제 살이 스멀스멀 빠지는 걸 보고 있는데
아주 좋습니다 좋아요~
느낌이 너무 좋은 거 같아서
열심히 박차를 가해서 빼보려고 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