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단기간 다이어트 함정 피하기, 건강한 몸매 관리 방법

푸르미야 2024. 3. 5. 15:49
단기간 다이어트 함정 피하고 건강한 몸매 관리 방법 드디어 찾게 되었어요!

 

식단 관리 중요함


그렇게 먹으니 살이 찌는 거야.


맨살이 드러나니까 기분이 나빠요.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찾았다. 결과가 아주 만족스러워요.

요즘 들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인지, 나도 모르게 눈앞에 보이는 음식은 다 먹어치우는 버릇이 생겼어요.

그래서 부모님이건, 남자친구건 간에 식사를 할 때는 절대로 상대방의 앞에 있는 음식을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는 맛있는 음식을 보면 참지 못하고 꼭 사 먹어야 직성이 풀려요.

아무튼 내가 왜 살이 찌는지 곰곰히 생각해 봤더니, 너무 많이 먹어서 그렇다는 결론에 도달했죠.

그래서 어떻게 해서든 살을 빼야겠다고 결심했는데, 막상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니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더라고요.


다들 어떻게 다이어트에 성공하셨는지 정말 궁금했어요. 지금 돌이켜봐도.

그런 식으로 살을 뺐다는 게 정말 신기해요.

맨살이 드러나니까 신경쓰였어요.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전신거울을 봤는데 뱃살 때문에 충격을 받았어요.

그의 행동은 참으로 어리석기 그지없었다. 그 이후로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해져서 본격적으로 관리를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유튜브나 SNS에서 소개하는 다이어트 방법을 보면 과연 이게 효과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처럼 많은 궁금증이 생겨났다는 것.

 


또한, 이러한 방법을 실제로 적용해본 사람들도 있었지만, 이후에 특별한 효과를 보았다는 이야기는 들어보지 못했어요.

체중 감량은 본인의 체질과 체형에 맞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알고 있었는데...

이 지긋지긋한 군살들을 어떻게 빼야 할지 고민하다가 우선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아보는 게 나을 것 같았죠.

그 방법이 최선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는 것보다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았어요.



내가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말해볼게요! 그리고 최근에는 살을 빼려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난 것 같습니다.
특히 단기간 다이어트로 빠르게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건강을 생각해서 꾸준히 운동도 하고 식단 조절도 하면서 차근차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알아보기로 결정한 것은 당연한 수순이었습니다.

올바른 관리법을 찾았어요.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를 위해 단기간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최근에는 이런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관리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

다이어트 약은 한의원에서 처방해주는 건데요. 일반적인 양약이 아니라 개인에게 맞게 처방을 해주는 거예요.


병원에서 약을 처방받듯이 집에서도 쉽게.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되는 다이어트 약을 복용하는 것은. 똑같은 방법으로만 살을 빼는 것은 건강에도 좋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체질에 맞는 지방사약 한약을 먹으면서 체중 감량을 하고 있어요.

단기간 다이어트와 같은 방법은 몸에 무리가 많이 가기 때문에 저는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여 이 자연과 한의원을 찾게 되었어요.


그런데 강남에도 다이어트 한약을 처방해주는 한의원이 많아서.

내게 맞는 병원을 찾는 일이 쉽지 않아서.

번거롭긴 했지만 살을 빼려면 하루라도 빨리 방법을 찾는 게.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며칠 동안이나 애를 써서.

그래서 제가 할 수 있는 한 가장 좋은 다이어트 한약을 처방해 주는 한의원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그다음에 집에서 가까운 곳이면서 평가가 좋은 한의원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어쩌다가 그 약을 먹게 되었는데, 한의사 선생님께서 권해주신 약이라서 그런지.
현재 건강 상태는 어떤지, 왜 살이 찌게 되었는지 등.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 처방을 진행해 주세요.

 


지방사약 / 식탐사약 종류가 있었는데요. 
저는 지방사약으로 처방받았어요.

그날 이후로 꾸준히 운동하고 건강관리에 힘쓰고 있다.

무엇보다 지방사약은 섭취하기 편한 캡슐 형태로 되어 있어서 꾸준히 챙겨 먹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아무튼 자연과 한의원 지방사약 한약은 제 체질에 맞게 처방해 주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아주 편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

자연과한의원 다이어트 그 결과는 아주 만족스러웠죠.

그리고 현재는 운동을 시작한 지 1개월이 지났는데, 식단 조절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과식하지 않고 꾸준히 운동하며 건강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왜 요즘 사람들이 자연과 한의원을 통해 간편하게 살을 뺀다고 하는지.

왜 그런 말을 하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만약 체중 감량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를 할 때에는 무작정 굶는 단기간 다이어트보다는 자연과 한의원의 도움을 받아 건강하게 살을 빼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아무튼 이렇게 알아보시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제게는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지금도 꾸준히 운동을 하면서 체중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하니까 별로 힘도 안 들고 참 편하네요.

 

 

 

자연과한의원 광주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광주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