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간편하게 다이어트? 곤약젤리로 시작해보는건 어때요

푸르미야 2024. 8. 26. 11:45

 

 

 

가을이 성큼! 이제 체중관리를 해야죠!


이제 가을이 다가온다고 해요! 날씨가 선선해지는다고 했는데, 옷장 속 가을 옷들을 꺼내 입어야 할 때가 됐는데....그런데 이게 웬일... 여름 내내 먹고 즐긴 결과가 그대로 몸에 드러나 있더라구요. 입던 옷들이 하나같이 꽉 끼고, 몸매가 예전 같지 않으니 참 난감했어요. 결국, 여름 동안 마음껏 먹었던 것들을 후회하게 되더라구요. 특히 밤마다 야식을 끊지 못하고 자주 먹었더니, 살이 더 쉽게 붙은 것 같아요. 이러다가 가을 내내 옷 때문에 고민만 하다 끝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어요.

사실 다이어트를 결심하기까지 참 여러 가지 생각이 들었어요. 다이어트는 늘 어렵고, 시작은 쉬워도 꾸준히 유지하기가 참 힘들잖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그냥 생각만 하고 넘어가려 했는데, 옷이 하나도 맞지 않는 상황을 보니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었죠. 거울 속 제 모습을 보면서 한숨이 절로 나왔어요. 이렇게 살면 안 되겠다 싶었어요.

 



야식과의 전쟁, 지방사약과 곤약젤리

사실 저는 야식을 진짜로 좋아해요. 늦은 밤, TV를 보면서 뭔가를 먹지 않으면 너무 허전하더라구요. 특히 라면이나 치킨 같은 기름진 음식은 그야말로 최고의 행복이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요 ! 이렇게 하루의 피로를 풀기 위해 야식을 먹고 자는 것만큼 기분 좋은 일이 없었어요. 하지만 이렇게 먹다 보니 살이 확 찌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나면 언제나 후회가 밀려오고, 몸이 무거워지는 걸 느끼게 되죠. 그래서 이번엔 정말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결심하게 됐어요. 그리고 열심히 검색한 끝에, 자연과한의원을 알게 됐어요.



이렇게 하루날을 잡아서 자연과한의원에 가서 상담을 받았는데, 선생님이 정말 꼼꼼하게 상담해 주시더라구요. 무려 20분 넘게 이야기를 나누면서, 제가 평소에 얼마나 먹었고, 제가 왜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지에 대해서 자세히 짚어주셨어요. 그 결과, 저에게 딱 맞는 방법으로 지방사약을 추천받았어요. 이 약은 체지방을 줄여주고, 식욕을 억제하는 데도 효과적이라고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지방사약과 곤약젤리 드디어 만났어요

상담을 통해 자연과한의원에서 지방사약을 처방받고 나니, 이게 과연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더라구요. 사실 한의원에서 받는 처방은 처음이라 좀 낯설기도 했어요. 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뭔가 다른 시도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믿고 따라보기로 했죠.

 



그런데 지방사약도 추천을 해주셨지만, 곤약젤리까지 함께 주셨는데, 아리송하게 되었습니다. 곤약젤리는 3-5일 동안 진행되는 디톡스 기간에 먹으라고 하셨는데, 처음엔 '곤약젤리가 무슨 도움이 될까?' 싶었죠. 그런데 집에 와서 바로 먹어보니, 맛도 좋고 포만감도 오래가서 '이거 간식으로 딱이네?' 싶더라구요. 곤약젤리는 칼로리가 없어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참 좋더라구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괜찮은 선택?

이거 다이어트 간식으로 정말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칼로리가 없고, 먹으면 포만감이 오래가니까 자연스럽게 다른 간식을 찾지 않게 돼요. 보통 다이어트할 때 간식을 먹으면 죄책감이 드는데, 이제는 그런 부담이 없어요. 오히려 건강한 간식을 먹는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특히 스트레스를 받을 때나 입이 심심할 때 과식하지 않게 돼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디톡스 기간 동안 먹으면서 다른 음식에 대한 유혹도 줄어들었어요. 그래서 체중 감량에도 효과적이었죠. 지방사약과 함께 먹으니 체중도 서서히 줄어들고, 몸도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사실 저는 다이어트라는 게 이렇게 간단하게 될 줄은 몰랐어요. 늘 다이어트하면 힘들고, 배고프고,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거든요. 덕분에 그런 힘든 순간들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덕분에 다이어트를 계속할 수 있었고, 조금씩이지만 분명한 변화를 느낄 수 있었죠.

다이어트를 위한 강력한 결심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 건,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한다는 거예요. 특히 야식이나 간식을 즐기는 습관이 있다면, 그것부터 고쳐야 하더라구요. 이번 다이어트 기간 동안 저는 최대한 친구들과의 약속도 줄이고, 야식도 끊으려고 노력했어요. 가끔은 유혹이 찾아올 때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곤약젤리로 버텼어요. 덕분에 조금씩 체중이 줄어드는 걸 느끼게 되니,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사실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힘든 건, 자신과의 싸움인 것 같아요. 특히 혼자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쉽게 포기하고 싶어질 때가 많죠. 그럴 때마다 저는 목표를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았어요. 덕분에 다이어트를 끝까지 이어갈 수 있었어요.

많은 변화, 그리고 결실

그렇게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 체중이 4-5kg 정도 빠졌어요. 처음엔 이렇게까지 큰 효과를 기대하지 않았는데,  확실히 변화가 있었어요. 이제는 가을 옷을 입어도 핏이 예전처럼 나오고, 자신감도 많이 회복됐어요. 곤약젤리로 식욕을 잘 조절할 수 있었고, 지방사약 덕분에 체지방도 줄어들었어요.

이제는 다이어트가 그렇게 힘들지 않다는 걸 알게 됐어요. 중요한 건 꾸준함과 자신을 믿는 마음인 것 같아요. 그리고 그 과정에서 작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들로 인해 큰 차이를 만들어 줬어요.

 

 


다이어트의 작은 비밀 바로 이것들.

결국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건 꾸준함과 의지인 것 같아요. 그리고 그 과정에서 작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사소한 것들로 인해서 가 큰 차이를 만들어 줬어요. 여러분도 다이어트를 결심하셨다면, 자연과한의원에서 지방사약과 곤약젤리를 활용해보세요. 맛있고 건강한 간식들 덕분에 여러분의 다이어트를 훨씬 더 수월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단순히 다이어트 간식이 아니라, 여러분의 다이어트를 더 쉽고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비밀 무기예요. 건강하게 관리를 하시면서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자연과한의원의 지방사약과 곤약젤리로 이번 가을, 확실한 다이어트 성공을 이루시길 바랄게요!

 

 

 

 

양동, 광천동, 화정동, 월산동, 임동, 유덕동, 봉선동, 주월동, 중앙동, 신안동, 운암동, 누문동, 유동, 내방동, 총장동, 동명동, 계림동, 산수동, 지산동, 서남동, 학동, 학운동, 치평동, 상무동, 금호동, 풍암동, 동천동, 양림동, 방림동, 사직동, 백운동, 효덕동, 송암동, 중흥동, 용봉동, 동림동, 우산동, 풍향동, 문화동, 문흥동, 두암동, 삼각동, 매곡동, 오치동, 양산동, 신창동, 구동, 사동, 서동, 송하동, 진월동, 광산동, 궁동, 금동, 남동, 대의동, 대인동, 불로동, 서석동, 수기동, 장동, 호남동, 황금동, 북동, 연제동, 마륵동, 쌍촌동, 유촌동

 

 

 

 

자연과한의원 광주 : 네이버

방문자리뷰 87 · 블로그리뷰 155

m.place.naver.com